효사랑가족요양병원, 요양병원 전국 최초 고객행복센터 신설 | 의학
관리자 | 조회 3822 | 2015-03-20 13:42
효사랑가족요양병원은 3월 19일 요양병원 전국 최초로 고객행복센터를 신설했다. 고객행복센터는 신속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증대와 고객 접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되었다.
고객행복센터의 주요 업무는 각종 상담 및 입원고객관리(해피콜), 퇴원고객 만족도 조사, 자원봉사자 접수, 고객의 불만접수 및 상담업무를 진행하는 것으로 전화 업무를 통합하여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구축되었다. 향후 상담관련 통계자료를 산출하여 병원경영 현황 파악에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.
고객행복센터 개소식에서 김정연병원장(효사랑가족요양병원장)은 “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경청의 자세로 고객이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마음까지 진심으로 채워드리는 중추적 역할을 해 줄 것”을 당부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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